황금메밀 님의 블로그

[내돈내산] 용산구 카페 추천, 콤포타블 남산 방문 후기 본문

맛집소개

[내돈내산] 용산구 카페 추천, 콤포타블 남산 방문 후기

황금메밀 2024. 10. 14. 07:56
반응형
용산구 콤포타블 남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방문했던 용산구의 컴포타블이라는 카페 방문후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산도서관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용산구를 방문했는데요. 용산에는 맛있는 음식점, 예쁜 카페 그리고 편집숍 등이 많이 있더라구요. 

 

특히, 이 콤포타블 남산 이라는 카페는 마을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맨 위에 카페가 자리잡고 있어서 

뷰도 좋고 커피, 디저트도 참 좋더라구요.

 

콤포타블 남산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naver.me/xKzPIQBw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가격대는 꽤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방문해보니 사람이 북적북적 합니다. 젊은층이 대부분이었고 테이블은 주로 노트북을 하는 용도보다는 대화 위주의 좁은 테이블이나 낮은 테이블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아내의 뒷모습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이다. 테이블이 낮고 커피와 대화만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았다.
아주아주 고급스러워 보이고 비싸보이는스피커

인테리어는 꽤나 고급스럽게 잘 뽑았고 우드+화이트의 조합이 참 좋았습니다.

독특한 메뉴가 많다. 우린 이중에 유자 라임 소르베를 골랐다.
디저트가 참 맛있어 보인다.
여름만 되면 애플망고 빙수의 인기가 폭발적이다. 5만 5천원은 좀...
바테이블. 너무 고급스럽다.

어렸을 때는, 이렇게 뽀대나는 카페를 차리는 게 꿈이었습니다만... 삶이 팍팍하여 흘러가는 데로 살고 있습니다.

 

 

유자소르베와 커피를 시켰습니다. 솔직히 커피는 저한테는 좀 약했습니다만, 유자소르베는 참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진하고 독특한 향을 좋아하는데, 비싼 카페를 가보더라도 커피가 맹맹한 경우가 많아 참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카페는 둔촌동의 GOC커피입니다. 제 입맛에 딱 맞아서 좋아하는 거긴한데, 스타벅스,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이디야커피 등을 다 가봐도 여기 카페가 저한테는 1등인거 같습니다.

둔촌동에 살고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별점은 별로 안좋네요.ㅠㅠ

 

통창의 뷰가 참 예쁩니다. 옥상도 있는데 옥상에서도 커피를 먹을 수 있고,  옥상은 전체가 탁 트여 있어서 날 좋거나 실내가 꽉 찼을 때는 옥상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아래층에는 향수를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이름있는 명품 향수들에 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향들이 많이 있으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음식점, 카페 방문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